상단여백
HOME 뉴스 사람들
거창군장애인체육회, 손권모 초대 사무국장 취임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기여
거창군장애인체육회 초대 사무국장에 손권모 거창군소상공인연합회장이 취임했다. <사진: 거창군>

거창군장애인체육회가 지난 3월 거창군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에 이어 이달 3일 초대 사무국장에 손권모(56) 씨를 임명했다.

이번에 임명된 손권모 사무국장은 평소 거창군태권도 협회장과 거창청년회의소 회장, 거창군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거창군 체육과 경제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다.

손권모 사무국장은 임명식에서 “5000여명의 거창군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위해 사무국장의 역할이 더 없이 막중함을 알고 있다”며 “현장 속에서 열심히 뛰는 거창군장애인체육회를 만들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구인모 거창군장애인체육회 회장은 “거창군장애인체육회는 꿈과 도전, 일상이 빛나는 장애인 체육을 목표로 장애인 체육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사무국장과 합을 맞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창군장애인체육회 사무국은 거창스포츠파크에서 지난 8일 공식 출범했다. 각종 장애인 체육프로그램 사업과 우수선수의 발굴·육성, 종목별·유형별 체육단체 육성, 군·도·전국단위 체육대회 참가 지원 등 장애인 체육을 전문적으로 전담하는 구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