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신년사]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
  • 서부경남신문
  • 승인 2018.12.31 18:38
  • 호수 0
  • 댓글 0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힘차게 솟아오르는 붉은 태양처럼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성취하는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군민 모두가 염원했던‘불로장생 2020 함양산삼 항노화 엑스포’국제행사 유치와 함께, 제8대 함양군의회가 시작된 의미 있는 한해였습니다.

더하여 군민 여러분께서 우리 군의회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협조와 성원을 보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8대 의회가 출범한 이후 저희는 ‘함께하는 의정, 신뢰받는 의회’의 의정지표 아래 그 어느 해 보다도 효율적인 회기운영으로 군정에 대한 견제와 공조의 틀을 견고히 유지하면서, 군민의 뜻이 반영된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생산적인 의정운영을 통해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지난해의 의정활동과 경험을 바탕으로, 집행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때로는 견제를 통해 균형을 유지하면서 군민과의 소통하는 의회, 생산적이고 전문성을 갖춘 정책 의회 구현으로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 해는 더 큰 관심과 믿음으로 의회를 성원해 주시기 바라며, 저희 의회에서도 한 단계 더 성숙된 지방자치와 의회 민주주의를 확고히 정착시켜, 지역발전은 물론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군민께서 주신 권능과 책무를 가슴에 깊이 새겨, 시대가 요구하고 군민들께서 열망하시는 바를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군의 위상을 재정립 할 기회인 ‘불로장생 2020 함양산삼 항노화 엑스포’ 국제행사가 2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군민 모두가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속에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우리 모두가 손에 손을 맞잡고 2019년을 힘찬 도약과 영광의 해로 만들어 갑시다.

바라건데, 2019년 한해는 군민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화합하고 발전하는 함양군이 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2019년 1월 1일
함양군의회 의장 황태진

서부경남신문  webmaster@seobunews.com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