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김한곤 함양군수 후보 “경선결과에 깨끗이 승복”
김한곤 전 청와대 행정관.

국민의힘 함양군수 후보로 출마했다가 경선에서 패배한 김한곤 전 청와대 행정관이 11일 경선결과에 깨끗이 승복하고, 황태진 후보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고 밝혔다.

김 전 행정관은 “군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지 못한 것은 저의 능력과 준비부족이었다”며 “함양발전을 위해 제가 할 역할이 무엇인지 시간을 두고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함양군수 경선결과에 승복(承服), 황태진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慰勞)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그리고 30만 재외 함양 향우여러분!
김한곤입니다.

그간 함양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금번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우리 함양이 깨끗한 정치, 미래가 있고 희망이 있는 정치, 함양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새로운 정치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백지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함양군수에 도전했습니다만, 군민여러분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모든 것이 저의 능력과 준비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우리 함양군민 여러분들의 마음을 얻기에는 현실의 벽은 높고도 냉혹했음을 실감했습니다.

저는 이번 경선 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고 승자에게는 축하를 드리고, 저와 함께 경쟁했던 황태진 후보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저 김한곤은 그동안 군민여러분과 하루하루 소통하면서 함양의 꿈을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무한한 영광 이였습니다.

앞으로 함양발전을 위해 제가 할 역할이 무엇인지? 시간을 두고 고민하겠습니다. 이번 국민의힘 함양군수 경선결과에 따라 군민여러분과 함께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지금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모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지지하지 않은 군민여러분에게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그리고 30만 재외 함양 향우여러분!
언제나 건강하시고 편안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김한곤 올림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