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합천수려한영화제 ‘관객심사단’ 모집

한달간 총 925편 작품 접수
심사단 모집기간은 19일까지

합천수려한영화제 경쟁부문의 작품 공모가 마감됐다.

지난달 20일 합천군에 따르면 6월 7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된 출품공모는 전국의 많은 영화인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단편 883편, 장편 42편 등 총 925편의 작품이 최종 접수됐다. 이 가운데 경남지역 경쟁부문은 총 29편으로 단편 27편, 장편 2편이 출품됐다.

작품별로는 극영화 816편, 다큐멘터리 42편, 애니메이션 29편, 실험영화 32편, 기타 혼합작품 6편이다. 예심심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합천 수려한영화제는 본선에 오를 경쟁작 중 ‘관객상’을 선정할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

관객의 눈높이에서 영화들을 보고 심사할 관객심사단은 경쟁부문에 상영되는 전 작품을 관람하고 그중 한 편을 선정하여 ‘관객상’을 직접 선정하고 시상한다. 영화를 사랑하는 만 19세 이상의 전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합천군민에게는 우선 선발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합천 수려한영화제 홈페이지(www.bhiff.co.kr)에서 내려받은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본인이 본 영화 리뷰 1편과 함께 접수처로 제출하면 된다. 관객심사단 모집기간은 8월 19일까지이다.

선발된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기간 중 전체 상영작을 관람할 수 있는 아이디카드와 게스트 패키지가 소정의 활동비 및 합천 숙소 등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관객심사단의 자격으로 개·폐막식 및 영화제 부대행사 초청의 혜택을 받는다.

한편 제3회 합천 수려한영화제는 합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간, 합천영상테마파크를 중심으로 개최된다.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