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람들
구인모 거창군수, 전국군수협의회 부회장 선출

4대 회장단 이어 5대도 선출
“농어촌 발전위해 노력하겠다”

구인모 거창군수가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회장단 부회장에 선출됐다. <사진: 거창군>

구인모 거창군수가 지난달 21일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에서 열린 제12차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5대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구인모 군수는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제4대 부회장에 이어 제5대 부회장으로 선출되어 농어촌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동하게 됐다.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제5대 회장단에는 회장에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 부회장 김돈곤 충남 청양군수,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가 선출됐으며, 감사는 황인홍 전북 무주군수와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맡는다.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는 농어촌지역의 경쟁력 강화와 공동발전 방향 모색을 위해 2012년 출범했으며, 전국 농어촌지역 74개 군이 참여하고 있다.

농어촌간 교류와 협력 증진을 비롯해 농축수산물 선물가액 상향, 지방재정 분권 및 고향사랑 기부금법 제정 촉구 등 농어촌 현안과 관련된 정책을 중앙정부에 건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구인모 군수는 “인구소멸 위기에 처한 농어촌지역의 상황을 풀어가기 위한 해결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김주수 회장과 함께 전국 농어촌 발전을 위해 역량을 발휘하여 농어업의 새로운 미래 비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