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산청엑스포조직위 ‘엑스포 기본계획 보고회’

엑스포 전반적인 사항 의견수렴
성공적인 엑스포위해 준비 최선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7월 행사주관 대행사 선정 공모를 통해 (주)엠비씨 씨앤아이 컨소시엄을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을 거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경남도>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는 20일 경남도청 도정회의실에서 박완수 경남도지사, 실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엑스포 기본계획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는 박완수 경남도지사(공동조직위원장)를 비롯한 경남도 실국본부장, 조직위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기본계획 보고, 엑스포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브리핑, 질의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조직위는 지난 7월 행사주관 대행사 선정 공모를 통해 (주)엠비씨 씨앤아이 컨소시엄을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12월 협상을 거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조직위는 보고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세부실행계획 수립에 반영할 계획이다.

박완수 경남도지사(공동조직위원장)는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를 남은 기간 철저히 준비하여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며 “대한한의사협회 등 한의계와 협조하여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사상체질 등 전통의약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힐링 엑스포가 되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