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람들
합천군수직 인수위원회 백서 발간출범부터 해단까지 과정 담아
합천군수직 인수위원회 백서. <사진: 합천군>

합천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전석철)가 한달 간 주요 활동을 담을 백서를 지난 29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민선8기 합천군정 목표를 ‘희망찬 미래의 합천, 군민과 함께!’로 설정하고 그에 따른 비전과 정책들을 검토했다.

인수위원회는 기획행정분과위, 산업건설분과위 총 2개 분과 설치 및 15명의 인수위원과 6명의 자문위원으로 구성됐으며, 활동기간 동안 전체회의 및 각 분과별 회의, 부서별 업무보고,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등을 통해 군의 현안 사항을 파악했다.

이번 백서에는 인수위 출범부터 해단까지의 활동과정과, 민선8기 비전 및 군정방침, 위원별 건의사항 등을 포함하여 담백하게 담아냈다.

전석철 인수위원장은 “인수위가 내놓은 결과물인 백서가 인수위 활동을 정리하고 기념하는 책이 아니라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8기 군정의 출발을 여는 첫걸음으로써 합천군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인수위원회의 노력과 제안에 감사드리며 백서 내용대로 군민들의 삶 속에서 소통하고 공감하는 군정을 만들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백서는 합천군 홈페이지 ‘정책(군정)정보’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군청과 읍면 사무소에서도 책자를 열람할 수 있다.

서부경남신문  newsnuri@hanmail.net

<저작권자 © 서부경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경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